https://www.dogdrip.net/479308716
1탄으로 국가에 아무지원도 받지못한 더군다나 1인가구보다 지원을 못받는 신혼부부편을 작성하였고
2탄으로 스드메 셀렉중 사기당한 이야기를 적었다..
대망의 제3탄... 이거 본인 경험담이다.... 2억 5천짜리 경험담이니 한번 읽어보는거 추천한다..
요즘 뻥뻥 적어도 수백채 많으면 3000채씩 터지는 전세사기편!!!
서두는 이쯤하고 본인 경험담 적어본다..
본인은 흙수저 맞벌이라 서울은 안되고 수도권 그리고 신혼부부라 빌라 전세계약을 하였다..
가끔 전세사기 당하면 사람들이 이런다
전입신고 확정일자 바로 안해서 그런거잖아!! 니가 부주의해서 그런거잖아!! 이런글들이 보인다..
이런댓글 다셨던 여러분들 x먹길 바란다.. 난 MBTI에서 ISTJ다.. 여행갈때도 사전에 스케줄을 다짜고 그 스케줄대로 철저히움직인다..
물론 MBTI 신봉자는 아니지만 그만큼 사전에 준비가 철저하단거다..
사전에 주변 전세가 그리고 전세계약시 특약을 뭘 넣어야되는지 그런것들을 전부 찾아서 전부 넣었다..
그렇다 내가들어간 이집은 전세논리만 놓고보면 100% 안전한 물건이었다..
근저당 없고 집주인이랑 직접계약 계약 당일 바로 전입신고 확정일자까지..
근데 문제는 여기에 있었다..
미친 씹 전세준 전 집주인새끼가 집을 노숙자같은 바지사장같은 새끼한테 파는순간 계약서 특약이고 뭐고 다 X되는거다
이게 왜 X되는지 알려준다..
내가 들어갔을 당시 빌라의 전세 시세는 매매가의 90%가 최소 넘었었다..
그럼 이제 전집주인이 생각할거다 보유세나 뭐나 따져볼것이고 아 이거 나중가면 X되겠다 싶으면 이제 노숙자새끼 한명 구해오는거다..
노숙자새끼 구해와서 그새끼한테 200~300만원주고 집 넘겨버리는순간 어찌되냐고? 넌 보증금을 못받는다..
왜? 1년에 노숙자에게 부과될 세금이 어마어마해지거든..
빌라왕? 이새끼들 거의 노숙자새끼들 혹은 인생 막사는새끼들인데 한채당 300만원씩 준다고해봐.. 막사는새끼니까 빨간줄이 가든 말든 막 받는다..
(빌라왕이라고 나오는새키들은 진짜 바지일뿐이다... 그 배후에있는게 그 집을 소개시켜준 컨설팅업체 그리고 전세계약체결을해준 공인중개사새키들 그리고 추가로 전세대출이나올수없는집에 대출을해준 사기전담은행원새키들이 배후다..)
그래서 내가 사는 집의 노숙자새끼도 수천채가 되버린거지..
그럼 그 노숙자가 낼세금은?
난 정확하게는 잘 모르는데 일단 우리집에 압류들어온 세금만 130억이다..
이게 수천채에서 뿜빠이되면 다행인거고 어떤 방식인지도 이제 감이 잘안온다..
그나마 나의 경우 보증보험을 들어놨다.... 대략 이 노숙자새끼 명의 빌라중에 절반정도가 보증보험을 가입했더라..
보증보험을 왜 나머지 절반은 가입안했냐? 원래 임대사업자는 보증보험 가입의무가 있다.. 그걸 믿고 따로 세입자가 가입을 안했던거지..
난 그나마 내돈들여서 추가로 가입을 한거고..
따로 가입안한 세입자들은 그 노숙자새끼가 임대사업자는 보증보험 가입의무가 있다고 썰푸는거에 넘어가서 가입안했고
이경우 이제 먼저 체납된 세금갚고 집사는게 낫다..
이제 내경우.. 내경우는 보증보험 들어놨으니까 괜찮지않냐고?
우리 헬조선을 뭘로보고.. 보험가입할땐 쉽게 받지만 돈달라고하면 그냥주는법이 없는 즐거운 헬조선
더군다나 우리 노숙자새끼들 죽어버렸네????
근데 내용증명을 보내고 임차권 등기를 해오래... 그래야 돈을 내준데..
왜 이걸 보험을 들었는데 세입자가 다 해서 제출해야되지??
여튼 뭐 절차가 그렇다는데 더따질수도 없고 집주인 디진경우 어찌해야되냐?? 그럼 이제 상속자에게 보내야된다..
수천채(전부 깡통)매물에다가 빚이 수백억인데 누가 이걸 상속받겠다고 하겠냐??
우리나라 좋은나라 1순위 상속권자 배우자 및 자녀, 2순위 부모, 3순위, 형제자매, 4순위 사촌이내 혈족..
미친 ㅋㅋㅋㅋㅋ 이거 다 찾으러다녀야된다...
이거 다 상속포기 기다리려면 2년이 걸릴수도있단다..
지금 내경우 어디냐고? 4순위 사촌이내 혈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 보통 사촌이내 혈족이 몇명이냐???
노숙자 새끼가 만약 고아면 참 편하다 근데 어중간한새끼면?? 나처럼 골떄리는경우가 생긴다..
4순위중 한새끼가 해외에사는게 어디사는지 모르는경우...
이경우 어찌되냐고?? 아까 말했듯이 보증보험회사는 내용증명이랑 임차권등기를 해오라고한다..
근데 내용증명은 그 상속권자가 받아야된다... 근데 어디사는지 모르는경우??? 그냥 스탑되는거다..
게다가 상속법이 ㅈ같은게 상속권자가 인지한날로부터 3개월이 지나야 자동으로 상속이 포기가된다..
문제는 해외에있는 상속권자가 어디사는지도모르고 노숙자 전세사기범이 죽었는지도 인지하지못해버리는경우???
그냥 하염없이 세월 지나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내썰을 풀어보았다.. 난 지금 그래서 전세사기집에서 그냥 마냥 살고있다 언제까지 살지도 모르겠고
보증보험을 들었음에도 얼마나 돈이 더 들어갈지 모른다..
그나마 난 보증보험도 따로넣고 빌라도 시세랑 그나마 비슷하고 근저당도 없어서 그나마 순한맛 사기당한 편이다,,,
진짜 매운맛 전세사기 케이스 알려준다..
컨설팅 업체랑 공인중개사새끼가 짜고 시세2억짜리를 3억에 전세를 내놓는다..
확실히 이집을 들어가면 미친거지.. 근데 여기서 이제 살살 꼬시는 방법이 들어간다..
요즘 임대사업자는 보증보험 의무가입이고 또 이자지원 명목으로 2000만원 지원해줄께요!!
여기에 넘어가신분들이 내가 있는 피해자모임에도 몇분이 계신가 결론이 어찌됬냐고??
시세 2억짜리빌라는 경매넘어가서 60%로 1억2000짜리가 되었고 임대사업자는 의무라는 보증보험 가입이 안되있었다..
또 보통 빌라도 전세대출을 받고 들어간다.. 시세가 이따군데 전세대출이 어찌나왔냐고???
공인중개사 및 컨설팅업체랑 짜고치는 대출전문은행원새끼들이 또 있거든.... 하여간 본인돈 1억에 2억 대출을 받으셨고
본인돈1억은날아가고 2억 빚이생겨버린 어이없는케이스..결국 파산신청하시고 신용불량자가 되셨다...
결론적으로 내가 하고싶은말이 뭐냐..
지금 빌라 오피 전세들어가면 구축이건 신축이건 다 개작살 날것이다.. 미래가 뻔히보인다..
보증보험 가입기준 존나 널널했을때도 수천채 수백채가진새끼들이 배째라 들어눕는데 오늘부터 가입기준 빡쌔졌고
앞으로 더 빡새질거다.
요즘 뉴스틀면 안나오기힘든 주제가 전세사기고 전세구하는분들도 최소 보증보험 가입이 기준인 시대다..
가정을 해보다 너가 보증보험 가입이 가능한 빌라를 들어갔다 치자..
근데 이제 너가 돈을 벌었든 어쩌든해서 그 집을 나와야된다.. 근데 다음 들어오실분은 더 까다로워진 보증보험 가입기준에 걸려서 가입이 안될것이고
그러면 어떻게 되냐고?? 집주인새끼들은 거의 99% 니 그집가져 시전을 할것이다.. 이건 순한맛
빌라왕 황제걸려서 이집 너가가지고 내세금 300억 갚아줘!
....이때부터 너 골통은 직장에서건 어디서건 그 일로 골치가 아플것이다..
이걸 겪느니 그냥 아파트를 가라!!
그것도 시세가 확실한 대단지아파트에 매매가의 60%정도로 들어가는게 그나마 안전하다고 본다.. 빌라는 시세도없고말이지..
글을 쓰면서 내가 흥분을 해서 글이 좀 어수선할수도 있는데 궁금한점있으면 댓글 달아주면 내가 아는 한도내에선 답글 달아줄게
'금융사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나 코인 권도형 근황 (1) | 2023.11.25 |
---|---|
[블라인드] 아침에 알람 울려서 깬다고 사과하라는 와이프, 제가 잘못된 걸까요? (1) | 2023.11.25 |
[고소한 금융] 1조 7천억의 피해, 동양그룹 사태 (1) | 2023.11.25 |
부동산관련 사기꾼 (1) | 2023.11.24 |
2011년 상호저축은행 영업정지 사건 (1) | 2023.11.24 |